리커버리크림 생생한 후기 REVIEW - Skin School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리커버리크림 생생한 후기
작성자 BY. 정은**** (ip:)
  • 평점 5점  


제가, 위와 같은 크림을 처음 사용해보고 정확히 15일정도 만에 효과가 바로 눈으로 보일만큼 차이를 봤습니다. 제 피부는 홍조끼도 있었고 많이 건조한 피부에 해당하기도 했고 잦은 트러블 민감성 여드름이 있었지만 매일매일 꾸준한 세안과 피부를 믿고 기다리자라는 마음으로 세안 후 피부에 잘 스며들게 바로 리커버리크림을 꼭 발라주었습니다. 발라주고나면 확실히 눈에 띄게 끔 얼굴이 저는 개인적으로 얼굴색이 좋아지는 느낌도 받았고, 2번정도 짜서 바르면 충분히 얼굴을 다 덮을 수 있게 보습 효과도 좋아서 만족했습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아 아직도 쓰고 있는 상황입니다. 추가로 냄새도 이상한 향이 나지 않기에 괜찮았고요. 믿고 리커버리크림과 꾸준한 성실한 일상생활을 하신다면 피부는 저를 배신하지않고 내가 힘들고 엄청 귀찮게 매일 해온만큼 꼭 피부를 원래대로 다시 돌아옵니다. 제가 여드름 흉 같은 건줄 알았던 검정색 다들 아시죠 여드름 짜서 손독이 올랐는지 어두운 색깔 그랬던 색깔도 천천히 밝은색으로 변해갔고 울퉁불퉁한 달 표면의 느낌이었던 제 피부표면도 매일 꾸준한 보습 크림과 정상적인 일상생활을 하였기에 피부를 만지면 울퉁불퉁한 느낌이 아닌 매끈한 느낌을 꼭 받으실 수 있을겁니다. 나 자신이 엄청 귀찮코 세안하는 거 기찮코 힘들어도 피부를 믿고 살살 여리게 약한녀석이라 ㅎㅎ 해주신다면 꼭 원래 피부 회복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원래피부로 되돌린거에 리커버림크림 보습 한 몫 했지 않았나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20181229_075951.jpg , 20181229_080030.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