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세럼!! 자세한 후기 입니다. REVIEW - Skin School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퍼펙트세럼!! 자세한 후기 입니다.
작성자 BY. 정수**** (ip:)
  • 평점 5점  


퍼펙트 세럼 구매해서 꾸준히 쓰고 있고, 쓰면서 느낀 후기를 자세히 알려드리기 위해서 후기 남깁니다.

 

 26세 남자이고, 제 피부는 극도로 민감한 민감 복합성 피부입니다. 원래 여드름이 좀 생겼다 말았다 할 정도로 피부 상태가 그렇게 크게 나쁘진않았습니다.

쉽게 말해 어느정도 비비로 가려질 정도로 그래도 나름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올해 초부터 Before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면역력이 낮아지고 장벽이 전부다 무너지면서 얼굴에 1일~2주일만에 염증성 여드름, 좁쌉로 뒤덮히기 시작했습니다.

그 후 피부과를 잠깐 다녔지만 금전적으로 너무 부담되고 금전적인 부분만큼 효과가 뛰어나지 않아 그만다니고

물 많이 마시기, 술 담배 안하기 정도 하면서 아둥바둥 더 나빠지는 상황은 모면하는 상태로 지내다가 여드름관리 키워드로 유투브를 한창 보던 시절에 동성님을 알게되었고,

한두달 정도는 지금처럼 신뢰도 많지 않았고 금전적인 부분도 부담되서 솔루션을 참여를 안하고 궁금한 점 관리법 정도만 물어보다 쓰던 화장품을 다쓰게 되어 아쿠아 힐링팩과, 스크럽제만 구매했습니다.


 솔루션 참여도 안하는데 친절하게 일일히 다 답변해주시고 해서 솔루션을 참여하게 되었고 알고 있던 정보도 있었지만 모르고 있던 정보들도 있어 도움을 받으면서

1주차 2주차 3,4,5주 계속 하루하루 지날수록 붉은기가 사라지도 여드름이 더 안올라오고 매끈매끈해지는게 세안할때마다 느껴졌습니다.


 그러다가 솔루션을 잘 진행하고 있는 와중 퍼펙트 세럼이 출시되었고, 유투브 영상으로 동성님이 추천해주실때도 오 좋은가보네 리커버리세럼보다 좋나? 아~ 이부분이 다르구나 하면서 호기심을

가지면서 영상을 접하였지만 용량이 50ml에 가격도 너무 부담되어서 생각도 안하고 있었다가 인간의 욕심은 끝이없다고 하는말이있죠..ㅎㅎ 피부가 좋아지긴 좋아지는데 뭔가 좀더 빨리 더 붉은자국들과 더 매끈하고 좁쌀등 더 빠르게 완화시키고, 써보면 아실거라고 적극 추천하시는 동성님의 말씀을 믿고 눈 딱감고 구매했습니다.


 오자마자 저녁에 바로 사용했는데, 50ml 용량이 작은줄 알았는데 사용법이 쓸때마다 한 펌프만 짜서 쓰는거여서 되게 오래쓰겠구나 하는 생각이 먼저 들었구요. 바르고 나서도 산뜻하고 이물감 없는게 좋았고 리커버리세럼과는 확실히 다른 느낌이라 좋았습니다.(리커버리세럼은 피부안쪽을 재생,보호 시켜주고 퍼펙트 세럼은 바깥쪽을 재생,보호 시켜줍니다)


 바를때는 몰랐는데 다음날 아침되니 확실히 피부가 더 다르더군요. 이건 어떻게 표현할 방법이 없네요. 스킨스쿨 제품들 쓰신 분들이면 아시겠지만 다음날되서 뭔가 보들보들하고 그런 피부 좋아지는 듯한 느낌이 들때가 있는데 이 제품 또한 처음쓸때 딱 그랬습니다. 다른 제품들도 다 좋지만 이게 가장 가격도 쎄고, 하기 때문에 구매하신분들은 뭔가 더 기대하시고 구매하시는게 있으실거에요.


 정확히 말씀드리는데 그 기대 하셔도 좋습니다. 저 처럼 되게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잘맞고, 기대에 부흥하는 화장품이니깐요.


 자세히 말씀드리고 싶어서 얘기가 길었습니다. 피부는 생활습관 30%, 음식30%, 화장품30%, 기타10%(직업적 특성에의해) 라고 하죠. 화장품이 전부는 아니고 또 퍼펙트세럼만 쓴다고 피부가 확 좋아지거나 하진 않습니다. 하지만 30%면 많은 비율을 차지하는 부분이고 정확한 펙트는 잘맞는 화장품 피부에 정확한 영양공급과 많은 유해균으로 부터 도움을 줄수 있는 성분의 화장품을 쓴다면 굉장한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 화장품중 하나가 퍼펙트 세럼이라고 생각하구요. 그리고 생각으로 끝나는 부분이 아닌 제가 직접 써보고 느껴보고 사진으로도 보시면 알겠지만 완벽히 아직 좋아지진 않아도 1~2달 간 상당히 많은 도움을 받는다는걸 알 수 있을꺼에요. 일단 너무 고민되고 하시면 카카오톡으로 동성님께 한번 상담 받아보시고 결정해도 되니 상담부터 받아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고, 꼭 구매하실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첨부파일 8FFA781E-E5EC-492D-95A3-37156BBB073A.jpeg , 8906FA70-8057-4FAB-A983-B76A1D52FB53.jpe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