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가장 중요한 유수분 밸런스 !! 아쿠아 플루이드 & 크림 REVIEW - Skin School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피부에 가장 중요한 유수분 밸런스 !! 아쿠아 플루이드 & 크림
작성자 BY. 김진**** (ip:)
  • 평점 5점  


<<우선 사진은 아쿠아 플루이드 & 크림을 사용하기 전/ 반 정도 사용 후의 사진입니다 (빛에 따라 피부 색이 달라보이니, 피부 상태만 봐주세요! >>


네, 저는 많은 분들이 가지고 있는 피부 타입인 민감 건성입니다.


피부가 매우 건조하기 때문에 오전엔 매우 거칠었다가, 조금만 지나면 개기름이 줄줄 흐르는 그런 피부였습니다.


때문에 피지x겔, 히x라야 수분크림 등등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준다는 많은 제품을 사용했지만, 바를 때만 "오, 괜찮네?"할 뿐 시간이 지나면 개기름이 줄줄 흘렀죠.


기름 종이로 한 번 걷어내도, 순식간에 기름이 나오는 산유 피부로 바뀌는.. 앞머리도 매일 이마의 기름 때문에 떡이 많이 졌었습니다.


또한, 피부 건조로 인해 피부결이 오돌토돌하고, 눈옆 관자 놀이쪽에 좁쌀 여드름이 있는게 보이실겁니다.


그래서 피부에 관심을 많이 갖게 되었고, 우연히 SNS을 통해서 피부는 민동성 방송을 보게되었습니다.


폼클렌징? 중요합니다. 스킨? 중요합니다. 하지만 이런 걸로 저에게 가장 중요한 개기름은 해결되지 않았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게 저의 문제를 해결할 방법이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 바로, 아쿠아 플루이드 & 크림을 주문했습니다.


플루이드는 수분이 많은 제품이고, 크림은 유분이 많은 제품입니다. 따라서, 자기 피부에 맞게 양을 조절해서 사용해야합니다.


저는 기름이 많은=유분이 많은=수분이 적은 피부 타입이었기 때문에, 수분이 많은 플루이드와 유분이 많은 크림의 비율을 2 : 1로 섞여서 사용했습니다.


수분 크림만 발랐을 때 ? 겉만 촉촉해졌다가 금방 건조해 지더라구요.


유분이 많은 제품을 발랐을 때 ? 제 피부에서 나오는 기름 + 유분 제품이 섞여 기름이 훨씬 많이 나왔었네요.


하지만, 플루이드와 크림을 저 비율로 섞어서 사용하니 피부가 촉촉해졌습니다. 저에게 맞는 유수분 밸런스를 찾은 거죠. 점심 시간 이후에 기름종이를 사용해도, 기름의 양이 눈에 띄게 확 줄었습니다.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게 섞어서 사용할 수 있으니, 저에게 딱이었습니다.


대부분의 남자 화장품은 올인원으로 나오거나, 스킨/로션으로 나오기 때문에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할 수 없었지만,


스킨 스쿨 제품은 저에게 딱맞는 비율로 섞어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우 순하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저요..)에 사용하기에 딱이었네요 !


사진으로 보더라도, 눈썹 주위에 좁쌀 여드름이 매우 많았고, 시간이 조금만 지나도 기름에 의해 번들번들 거렸지만, 현재는 !! 좁쌀 여드름이 전부 사라졌으며, 피부? 촉촉합니다.



지금 거의 다 써가는데 (플루이드만.. 플루이드를 2배로 사용해서 ㅠㅠ) 다 사용하기 전에 더 주문하려구요 !! ^ㅡ^


유수분 밸런스! 정말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이 것 하나만 지켜도 피부 상태를 바꿀 수 있어요 !! 제 후기 보시는 분들 !? 바로 시행해보세요 ! 달라진 피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1.jpg , 3.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